본문 바로가기

일상(日常)

101121 갤럭시S 와 모바일 헤드셋 Bose MIE2 (Mobile In Ear 2)


5개월째 갤럭시S 를 쓰고 있는데, 처음 구입시 끼워주는 이어폰이 커널형이고 싸구려라 별로 고급 귀가 아닌데도 음악 감상과는 거리가 먼 음질이어서 평소 MP3 에 사용하는 이어폰을 끼워 음악을 감상하고 있다. 
 물론 MP3 를 들고 다닐 수도 있겠지만 뭔가를 하나 더 챙긴다는 것은 너무도 불편하기 때문에 보통 휴대폰에 음악을 받아 듣고 다닌다. 스마트폰으로 바꾼 후에는 bugs 뮤직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듣고 있는데 아무거나 다양하게 들을 수 있어 아주 좋은 것 같다.
그런데 치명적 단점은 음악감상중 전화가 오면 이어폰을 빼야 한다는 것인데 여간 불편하지가 않다.
그래서 적당한 모바일 헤드셋이 없을까  검색중 Bose Mobile In Ear 2 가 눈에 들어와서 구입을 했다.


귀에 꼽는 방식이 아니라 귓바퀴에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을 끼우는 방식인데, 불편하지 않고 잘 고정되는 것 같다.
음질은, 처음에는 조금 탁하다고 느꼈는데 고음도 잘 분해 되는 것 같다. 전반적으로 날카롭지 않고 부드럽고 섬세한 느낌이다.
이것 저것 좀 더 들어 보아야할 것 같다.


갤럭시S 에 사용하기 위해서는 위의 사진처럼 전용 젠더가 필요하다. 프로요 업데이트 후에는 원터치 버튼이 동작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나는 휴대폰 버튼을 사용하므로 문제되지는 않겠다.
카메라에 보안 스티커 붙인 것이 눈에 거슬린다. ㅡ.ㅡ;


이게 갤럭시S 용 변환 젠더.

현재까지는 가격이 조금 비싼 것 빼고는 매우 만족스럽다.